ACTS v5.9

 

* 프로그램의 실행을 좀 더 빠르게 하기 위해서 사용된 코드의 최적화 과정을 거쳤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코드 최적화를 거쳐서 사용함에 있어서 좀 더 빠르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지원하겠습니다.

 

 

* 자막, 토렌트, 편성표에서 데이터를 보여주는 부분에서 데이터 표시 속도가 미약하게 빠르게 표시되도록 설정하였습니다.

 

* 서버에서 자료의 검색 및 데이터의 좀 더 정확성을 높이기 위해서 추가적으로 코드를 작성하였습니다.

 

7월 8일 아침에 긴급수정건 안내

 

* INI 파일관련해서 설정 항목이 저장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업데이트시에 환경설정 정보를 읽어오거나 하기에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동일 버전에 "a" 를 붙여서 표현하도록 하였습니다.

 

기존에 a 버전이 아니라도 기존것을 그대로 사용하셔도 무방하지만 다음 업데이트를 위해서 시간 나실경우 업데이를 권한 합니다.

 

 

암호 : trudi.kr

 

 

프로그램 실행하신 후에 설정에서 사용자 이름을 꼭 변경해 주십시오.

해당 이름을 설정 후에 사용하시면은 개인만의 즐겨찾기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본 제공 이름은 공통되기에 즐겨찾기를 누구나 수정할 수 있습니다.

 

기존 이용자께서는 EXE 파일의 교체만으로 신규 버전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신규 이용자분께서는 EXE와 INI 파일을 모두 가지고 계셔야지만이 정상적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 Visual Studio 2019로 컴파일되었기에 Windows XP에 대한 지원은 불가능합니다.

 

- 다운로드 후에 압축 해제 시에 안티바이러스(백신)에 의해 파일이 없을 수 있습니다.

   해당 문제는 사용자의 컴퓨터상의 압축 프로그램 또는 안티바이러스(백신)의 문제입니다.

 

서버에서 자료를 가져오기 때문에 가끔 서버 접속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문제가 생겼을 경우에 ACTS 관련 최근 게시물에 댓글을 달아 주시면 개발자가 빨리 파악을 할 수 있습니다.
가능하면 365일 24시간 가동을 목표로 하지만 가끔 개발자의 작업으로 접속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서버에 무단 접속 시에 해당 IP를 차단하며, 이후에 알려주시지 않으면은 평생 해당 IP는 열어주지 않습니다.

 

- ACTS에 관련된 문의 & 건의 사항은 항상 최신 글에서만 가능하도록 허용하겠습니다.

  ACTS와 관련된 이전 글은 모두 댓글을 작성하실 수 없도록 조정해 두었습니다. 이전이나 다른 게시물에 작성 시에는 응대해드리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이전 게시물에서 첨부 파일은 삭제하였습니다.

 

- 최신 업데이트는 긴급한 문제가 없는 한 최대한 검증을 거친 다음에 웹에 배포하도록 하겠습니다. 최신 업데이트를 따라와 주신다면은 가장 좋을 것 같습니다.

 

- 이후 업데이트는 ACTS의 디자인이 변경된 버전이거나 5.9에서 문제가 발생하여서 수정된 버전의 업데이트일 경우입니다. 둘 중 하나만 업데이트가 될 것입니다.

 

좋은 하루 되십시오~

'IT > AC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ACTS - v5.12  (2) 2019.07.18
ACTS v5.10  (0) 2019.07.11
ACTS v5.9a (INI 파일 관련 수정)  (4) 2019.07.08
ACTS v5.8  (2) 2019.06.29
프로그램내부 알림사항 에러시 조치사항(업데이트 필요)  (0) 2019.06.27
ACTS Ver. 5.7.3  (0) 2019.06.25
  1. 업데이트 감사합니다. 2019.07.08 00:06

    업데이트 감사합니다.
    사소한 거지만 업데이트 할 때마다
    설정에서 항목 열람후 New 아이콘 해제 <-- 체크가 풀리네요.
    ini 메모장으로 열어봤는데 관련 항목이 없어욧 ㅠ

    • BlogIcon Truds 2019.07.08 06:30 신고

      문제점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조만간 동일 버전으로 문제점을 수정후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버전에 관해서는 일단 동일 버전으로 나갈것이라고 판단이 되어 지며, 게시물에 수정된 내역을 꼭 첨부해서 확인하실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2. 2019.07.08 00:44

    비밀댓글입니다

    • BlogIcon Truds 2019.07.08 06:34 신고

      서버에 해당 IP 대역이 무단 접속이 많아서 개별이 아닌 범위로 차단을 하였서 생긴 문제라고 보여집니다.

      한국 IP 대역이여서 개별처리 하다가 사용상에 문제가 없을 것이라 판단되어 범위로 잡은 문제점이라고 판단되어 집니다.

      좀 더 꼼꼼하게 확인을 했어야 하는데 사용하시는데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7월 7일 오후쯤에 등록을 하여서 8일 아침에는 범위를 제거하였으니 사용해보시고 문제가 생기면은 다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좋은 하루 되십시오.

+ Recent posts